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3 18:45
좋아요 1
조회수 625
댓글 0
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